미토샵 No.1 남자 옷 쇼핑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1. HOME
  2. BOARD
  3. Q&A

Q&A

상품 게시판 상세
배송문의
  • Post By. 미토샵 (ip:222.98.40.242)
  • 작성일 2012-01-28 17:23:53
  • 조회수 66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미토샵대표 박명수입니다.

 

우선 배송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사과말씀드립니다.

연휴동안의 주문이 예상량보다 너무 많이 몰리는 바람에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들은 연휴기간동안 공장이 가동을 중단한 상태에서

연휴뒤부터 휴일도 없이 계속 재생산하여 수량을 맞추고 있습니다만

내일저녁에나 주문하신 제품들이 모두 입고될 예정입니다.

 

매번 구매하실때마다 이런일이 생겨 저로서도 다른 변경거리가 없을정도로

죄송하고 또 죄송할 따름입니다.

 

지연되는 주문건에 대하여는 작은금액이나마 보상제도를 통하여 적립금으로

환급해드리고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철저한 재고관리와 직원관리로 더이상 이런 불편 겪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는 미토샵이 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번에 니트 2장 구입했는데

2장 전부 재고가없는건지..

 

1장이라도있다면 먼저보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주문할때마다 입고지연 배송지연 하는데

갖고있는물건을 파는건지

주문들어오면 그때서야 만들어서 파는건지..

자꾸 늦어서야 겨울에 입을 니트를

여름에나 받아보겠습니다

 

미토샵 이렇게 주문할때마다 지연시키면 다시 주문하기 싫어질듯..

 

배송지연시킬때마다 혜택을 주는 서비스라도 보여주세요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64674 상품문의 HIT 김민식 2019-07-03 460
264677    답변 미토샵 입니다:) HIT 미토샵 2019-07-04 462
264670 비밀글 상품문의 양한빈 2019-06-28 22
264680    답변 비밀글 미토샵 입니다:) 미토샵 2019-07-04 10
264667 상품문의 HIT 송창목 2019-06-28 320